Cftc 무역 옵션 최종 규칙


CFTC는 상용 최종 사용자를위한 거래 옵션보고 및 기록 보관 요건을 제거하는 최종 규칙을 승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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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년 3 월 16 일에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 "CFTC")는 스왑 딜러가 아닌 거래 옵션 거래 상대방에 대한보고 및 기록 유지 요구 사항을 제거하여 거래 옵션 면제 규정을 개정하는 최종 규칙 ( "최종 결정") 1을 승인했습니다 ( "SD") 또는 주요 스왑 참가자 ( "MSP").


배경.


상품 옵션은 상품 거래법 ( "CEA")의 1a (47) 항에 따라 "스왑"을 구성하며 다른 스왑에 적용되는 규칙이나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그러나 CFTC는 상품 옵션 거래가 다음 요구 사항 ( "거래 옵션 면제")을 충족하는 경우 해당 요구 사항의 많은 부분에서 면제를 제공합니다.


(a) 상품 옵션 거래의 대상인 상품을 취급하는 적격 계약 참여자 ( "ECP") 또는 생산자, 가공업자, 상업적 이용자, 또는 상품 또는 그 부산물 (a "상업적 당사자")로서 그 사업과 관련된 목적으로 만 상품 옵션 거래를 제공하거나 진입하는 거래;


(b) 해당 사업과 관련된 목적만을 위해 상업적 당사자에게 (그리고 제안자가 합리적으로 그것이 제공된다고 믿는) 제안을한다; 과.


(c)이 옵션은 행사되면 행사가 즉각적인 또는 지연된 선적 또는 인도를 위해 면제 된 농산물을 판매하게 할 수 있도록 물리적으로 결정되도록되어있다.


무역 옵션 면제 조항에 해당하는 상품 옵션은 일반적으로 스왑에 적용 가능한 규칙 및 규정에서 면제됩니다.


그러나 TO 최종 규칙 이전에 무역 옵션 면제를 충족시킨 거래 옵션은 비 SD / MSP 상대방 중 적어도 한 명이 45 항을 준수 할 의무가있는 경우 CFTC 규정 45 항에 따라보고 요구 사항의 적용을받습니다 비 무역 옵션 스왑 거래 활동과 관련하여 지난 12 개월 간의보고 요구 사항.


거래 옵션에 대한 상대방이 제 45 조에 따라보고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보고되지 않은 거래 옵션에 대한 각 거래 상대방은 CFTC에 연간 양식 TO를 제출해야하며 거래 상대방이보고되지 않은 거래 옵션 ).


CFTC는 CFTC No-Action Letter No. 13-08을 통해 상업 참가자에게 일부 규제 완화를 제공했는데, 이는 파트 45에 따라 상품 옵션 거래보고 대신 Form TO를 제출할 수있는 자격을 확대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당사자가 보고서 거래 옵션은 비 SD / MSP입니다. 또한 당사자는 해당 연도 중 총 명목 가치가 10 억 달러 인 거래 옵션을 체결 한 후 30 일 이내에 CFTC 시장 감시 부서 (DMO)에 통보해야합니다.


무역 옵션 면제를 충족시킨 거래 옵션 거래 상대방은 다른 스왑에 적용 할 수있는 것처럼 파트 45의 데이터 기록 보관 요건을 교환해야합니다.


상업적 최종 사용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CFTC는 2015 년 4 월 비 SD / MSP ( "제안서") 인 거래 옵션 거래 상대방에게 적용되는보고 및 기록 유지 요구 사항을 줄이겠다는 제안을 발표했습니다. 2.


최종 규칙.


TO 최종 규칙은 파트 45 또는 양식 TO를 통해 비 SD / MSP 거래 옵션 거래 상대방에 대한보고 요구 사항을 모두 제거합니다. 양식 TO의 사용이 완전히 제거되었습니다. CFTC는 또한 TO 제안서의 일부인 통지 요건을 채택하기를 거부했는데, 특정 연도에 총 10 억 달러를 상회하는 (또는 가질 것으로 예상되는) 무역 옵션을 체결 한 비 SD / MSP는 DMO에 통지한다. CFTC는 데이터가 제한된 감시 및 감독 가치를 제공하여 시장 참여자가 거래 옵션을 추적하고 평가하는데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TO 최종 규칙은 SD / MSP가 아닌 거래 옵션 거래 상대방에 대한 기록 보관 요건도 제거합니다. 여기에서 다시, TO 최종 규칙은 To-Proposal보다 나아 갔으며, 비 SD / MSP 거래 상대방이 CFTC 규칙 §45.2의 적용 가능한 기록 보관 규정을 준수해야했습니다. SD / MSP로 거래 옵션을 거래 할 때 비 SD / MSP 거래 상대방은 법적 개체 식별자를 얻어 제공해야합니다.


TO 최종 규칙은 또한 §32.3 (c)에 기술적 개정을 가하여 비워진 부분 151 포지션 한도에 대한 참조를 삭제합니다. CFTC는 또한 "연방 투기 포지션 한도가 교역 옵션에 적용되어서는 안된다"고 말했고 향후 포지션 한도 규정 제정의 맥락에서 문제가 해결 될 것이라고 밝혔다.


CFTC No-Action Letter No. 13-08은 더 이상 적용 가능하지 않으며 TO 최종 규칙이 발효됨에 따라 철회되었습니다.


1 Trade Options, 81 FR 14966 (2016 년 3 월 21 일).


2 제안 된 규칙 제정 통지, 80 FR 26200 (2015 년 5 월 7 일).


이 간행물은 귀하의 편의를 위해 제공되며 법률 자문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이 간행물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됩니다.


RELEASE : pr7343-16.


미국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FTC)는 오늘 스왑 딜러도 아닌 주요 스왑 참가자 (비 SD / MSP)가 아닌 거래 옵션 거래 상대방에 대한보고 및 기록 보관 요건을 제거하는 최종 규정을 승인했다. 비즈니스와 관련하여 거래 옵션으로 거래하는 사용자. 만장일치로 투표가 완료되었습니다. 최종 규칙은 연방 관보에 공표되면 효력을 발생합니다.


보고와 관련하여 CFTC는 CFTC 규정 32.3 (b)의보고되지 않은 거래 옵션에 대한 Form TO 연례 통지보고 요건을 제거했습니다. 또한 비 SD / MSP는 거래 옵션과 관련하여 파트 45보고 요구 사항의 적용을받지 않습니다. CFTC는 영업 활동 참가자가 해당 연도에 10 억 달러 이상의 가치가있는 경우 영업 참가자가 CFTC에 거래 옵션 활동을 통지해야한다고 제안한 요구 사항을 부과하지 않았습니다.


기록 보관과 관련하여 CFTC는 SD 또는 MSP와 거래 옵션으로 거래하는 비 SD / MSP가 법적 개체 식별자를 획득해야하지만 거래 옵션 활동과 관련하여 비 SD / MSP에 대한 스왑 관련 기록 관리 요구 사항을 제거했습니다. SD / MSP 상대방에게 제공하십시오.


또한 CFTC는 현재 비운 부분 151 포지션 한도 요구 사항에 대한 참조를 제거하여 규정 32.3 (c)를 개정했습니다.


CFTC No-Action Letter 13-08은 Trade Options Final Rule 발효 일에 철회됩니다. No-Action Letter 13-08은 거래 옵션 거래와 관련하여 특정 스왑 관련보고 및 기록 유지 요구 사항으로 인해 비 SD / MSP 인 거래 옵션 거래 상대방에게 조건부 완화를 제공했습니다. 무역 옵션 최종 규칙에 따라 비 SD / MSP는 무역 옵션 활동과 관련하여 스왑 관련보고 및 기록 유지 요구 사항을 더 이상 적용하지 않습니다 (비 SD / MSP가 SD 또는 MSP와 거래 옵션에서 거래한다는 요구 사항 제외) 법적 개체 식별자를 획득하여 SD / MSP 상대방에게 제공해야합니다. 따라서 No-Action Letter 13-08에 제공된 구제는 더 이상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Form TO보고 요구 사항이이 최종 규칙의 일부로 제거되므로 CFTC 직원은 Non-SD / MSP 인 거래 옵션 거래 상대방이 1 년 동안 달리보고되지 않은 거래 옵션을보고 할 필요가 없다는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TO TO 2015.


금융 서비스:


금융 서비스 규제 발전 상황을 추적하고 통찰력과 논평을 제공합니다.


미국.


상품 거래 옵션에 대한 CFTC 양식 TO의 종료.


2015 년 5 월 7 일, CFTC는 Federal Register에 지난 2 년 동안 파생 상품 최종 사용자가 거래에 관한 특정 정보를 CFTC에보고해야하는 이상하지만 부담스러운 양식 TO를 삭제할 제안서를 발표했습니다 상품 거래 옵션에서. 제안서가 6 월 8 일에 논평 기간 종료 후 최종 결정되면, TO의 통과를 슬퍼 할 것입니다.


도드 - 프랭크 법 (Dodd-Frank Act)은 "모든 종류의 풋, 콜, 캡, 플로어, 칼라 또는 이와 유사한 옵션을 포함하는"스왑 "을 정의했습니다. 물리적 딜리버리 옵션이 스왑으로 규제되지는 않는다는 업계의 주장에도 불구하고 CFTC는 물리적 상품 옵션이 Dodd-Frank 스왑 정의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상품 계약에 대한 부담스럽고 ​​실현 불가능한 규제를 피하기 위해 CFTC는 대부분의 Dodd-Frank 요구 사항에서 특정 상품 옵션 즉 "거래 옵션"으로 자격이 부여 된 옵션을 면제합니다. "중간 최종"규칙 32.3에 따라 거래 옵션으로 자격을 갖추려면 상품 옵션이 특정 피고 및 제안자 조건을 충족시켜야하며, 행사 된 경우 결과적으로 판매가 현물 또는 전진 될 수 있도록 물리적으로 정산되어야합니다 트랜잭션.


규칙 32.3은 "규제 lite"에서의 시도 였는데, 스왑으로 정의 된 바에 따라 그렇지 않은 모든 스왑 요구 사항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거래 옵션을 면제하기 때문이다. CFTC가 거래 옵션을 위해 보유해야하는 한 가지 요구 사항은보고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비잔틴보고 체제였습니다.


일반적인 시나리오에서, 나중에 규칙 32.3 (직원 비 실행 결정서 13-08로 수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거래 옵션이보고됩니다. i) 옵션 거래 상대방 중 하나가 스왑 딜러 또는 MSP (major swap participant) 스왑 딜러 또는 MSP는 스왑 데이터 저장소 (SDR)에 거래 옵션을보고해야합니다. 즉, 다른 모든 스왑 (즉, CFTC의 "파트 45"스왑 보고서 규칙에 따라)을보고하는 것과 같습니다. ii) 양 옵션 거래 상대방이 최종 사용자 (즉, 비 교환 딜러 / MSP) 인 경우 두 최종 사용자는 Part 45보고 대신 연간 양식 TO를 제출해야합니다.


양식 TO는 처음부터 이상한 양식이었습니다. 최종 사용자가 동료 최종 사용자와 무역 옵션을 체결하는 연도에 제출해야하지만 양식 TO가 요구하는 무역 옵션 데이터는 해당 기간 동안 최종 사용자의 무역 옵션 행사와 관련이 있습니다 역년. 따라서 최종 사용자가 해당 연도 동안 다른 최종 사용자와 거래 옵션을 입력하지 않으면 같은 해 동안 상당 수의 거래 옵션을 실행하더라도 양식 TO를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반대로, 최종 사용자가 해당 연도 동안 다른 최종 사용자와 거래 옵션을 체결하는 경우, 동일한 해 동안 어떠한 무역 옵션도 행사하지 않으면 정보가없는 양식 TO를 제출해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CFTC는 Form TO를 Part 45 스왑보고 규칙을 거래 옵션에 적용하는 것에 반대하는 최종 사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것으로 간주했습니다. 결국, 양식 TO는 특정 연도에보고 된 무역 옵션의 총 상환 가치 만 요구하는 반면, 제 45 부는보고 된 특정 연도에 행사 된 무역 옵션의 총 명목 가치만을 요구합니다. 무역 옵션.


그렇지만 CFTC가 당시에는별로 감사하지 않았던 것은 최종 사용자가 Form TO에 제출해야하는 부담이었습니다. CFTC는 무역 옵션이 물리적 배달 수단이기 때문에 많은 최종 사용자가 거래 옵션을 작성, 저장 및 추적하는 데 사용하는 시스템 및 프로세스가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TO로부터 삭제한다는 최근의 제안에서 재무 시스템과 구별되며 일반적으로 Form TO에 필요한 정보의 종류를 추적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양식 TO를 삭제하라는 제안.


CFTC의 최근 제안은 Form TO를 불행에서 벗어나게하고 최종 사용자가 파일을 저장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추적해야하는 불행을 초래할 것입니다. 이 제안은 양식 TO를 완전히 삭제할 것입니다 & # 8212; 여전히 요구되는 상황은 없습니다. 또한 최종 사용자는 파트 45 스왑보고 규칙에 따라 거래 옵션을보고해야합니다.


또한이 제안은 다음을 제공합니다.


최종 사용자는 1 년 동안 총 10 억 달러 이상의 총 가치가있는 거래 옵션 (SDR에보고되었는지 여부와 관계 없음)을 체결 한 후 30 일 이내에 전자 메일로 CFTC에 통보해야합니다. 무역 옵션은 행사 될 때가 아니라 거래가 체결된다. 양자 택일로, 그들은 합리적으로 그렇게 할 것으로 예상하는 전자 메일 통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발생했는지 여부를 증명할 필요가 없음). 명목 가치는 옵션에서 표현 된 최대 수량에 계약 가격을 곱하여 계산되며, 계약 가격은 지수 가격 옵션의 경우 실행 날짜의 시장 가격으로 측정됩니다. 비 유동성 지수 포인트의 경우, 이것은 복잡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임계 값에 근접한 당사자들은 복잡한 계산을 피하기 위해 사전 전자 메일 통지를 CFTC에 제공하기로 결정할 것입니다. 무역 옵션에 적용 할 수있는 기존의 기록 보관 요건은 여전히 ​​적용될 것이다. 최종 사용자는 LEI (Legal Entity Identifier) ​​번호가 있어야하지만 거래 옵션을 위해 USI (Unique Swap Identifier) ​​또는 UPI (Unique Product Identifier)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존의 시장 조작 규칙을 포함하여 CFTC의 집행 당국은 무역 옵션에 계속 적용될 것입니다. 무역 옵션이 투기 포지션 한도의 적용을 받는지 여부에 대한 문제는 CFTC의 별도 포지션 한도 규정 제정에서 나중에 다루게 될 것입니다.


지지하는 성명서에서 CFTC의 Timothy Massad 위원장은 양식 TO를 삭제하겠다는이 제안은 상업 회사가 일상 업무를 효율적으로 계속 수행 할 수 있도록 규칙을 세밀하게 조정하고 " 스왑에 대한 새로운 규제 체제가 [상업적 최종 사용자]에게 의도하지 않은 결과 또는 부담을주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


Form TO를 없애면 금융 위기의 원인에 대해 CFTC에 다시 집중하고 종종 피해자 인 상업적 사업에 대한 과도한 강조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CFTC는 최종 거래 옵션 규칙을 채택합니다.


2016 년 3 월 16 일에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 "CFTC")는 만장일치로 "무역 옵션"이라고하는 특정 물리적으로 안정된 옵션에 적용되는 규칙의 개정을 승인했습니다. 이 최종 규칙은 최종 사용자가 보고 및 기록 보관 요건을 제거함으로써 무역 옵션으로 CFTC는 또한 무역 옵션에 포지션 한도를 부과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인했다. 최종 규칙은 이번 주말 또는 다음 주 초에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는 연방 관보에 게시 될 때 적용됩니다. 1.


무역 옵션 배경.


CFTC는 상품 거래법 ( "CEA")에 따라 물리적으로 결제 된 옵션을 포함하는 "스왑"의 정의를 해석하지만 2012 년 CFTC는 중간 합의안 32.3을 채택하여 특정 옵션을 충족시키는 물리적으로 결제 된 옵션 기준. 2 2012 년 중간 최종 규칙은 CFTC 규칙 32.3 (c)에 구체적으로 나열된 것 이외의 스왑에 적용 할 수있는 CEA의 모든 조항에서 거래 옵션을 면제합니다. 2013 년 CFTC 직원은 CFTC 규칙 32.3 (c)의 거래 옵션에 적용되는 규칙 목록을 수정하여 No-Action Letter 13-08을 발행했습니다. 삼.


무역 규칙에 적용 가능한 최종 규칙 개정 규칙.


2016 년 3 월 16 일에 CFTC가 만장일치로 승인 한 최종 규칙은 CFTC 규칙 32.3 (c)에 따른 거래 옵션에 적용되는 규칙 수를 크게 줄입니다. 다음은 최종 규칙의 주요 측면을 요약 한 것입니다.


무역 옵션은 포지션 한도의 적용을받지 않습니다. CFTC는 무역 옵션이 포지션 한도의 적용을 받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CFTC는 선물 및 스왑에 대한 포지션 한도를 설정하고 거래 옵션이 포지션 한도에 영향을받지 않는지 확인하기 위해 제안 된 규칙을 다룰 계획입니다. 4.


CFTC가 TO 형식을 삭제했습니다. CFTC는 최종 사용자가 이전 연도의 최종 사용자의 무역 옵션 활동을 요약 한 연간 "서식 TO"를 제출해야한다는 요구를 제거했습니다. 많은 시장 참가자들은 Form TO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를 컴파일하는 데 따르는 막대한 비용 때문에 CFTC에 Form TO를 제거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최종 규칙에서 CFTC는 부과 된 상당한 비용과 "감시 및 규제 혜택의 제한"을 인정했다.


최종 사용자는 거래 옵션에 대한 스왑 기록 보관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하지 않습니다. CFTC는 최종 사용자가위원회 규정 45 부에 설명 된 스왑 기록 유지 요구 사항에 따라 거래 옵션 기록을 유지할 것을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위원회는 최종 사용자가 "통상적 인 업무 과정에서"거래 옵션에 대한 기록을 유지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6 그러나 최종 사용자가 스왑 딜러 또는 주요 스왑 참가자와 거래 옵션을 체결하는 경우 최종 사용자는 법적 실체 식별자 ( "LEI")를 제출하고 LEI를 상대방에게 제공합니다.


최종 사용자는 10 억 달러의 신고서를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무책임 편지 13-08에 따라, CFTC 직원은 참가자가 지정된 연간에 무역 옵션을 초과 한 총 명목 가치를 가진 시장 감시 ( "DMO")에 대한 통지를 제출할 것을 예상했습니다 10 억 달러 CFTC는 CFTC 규칙 32.3 (c)에서이 요건을 성문화하기를 제안했지만 최종 규칙에는 통지 제출 요건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마지막 규칙에서, CFTC는 [비 교환 딜러 및 비 주요 스왑 참가자] 거래 상대방이 자신의 상품을 분류, 평가 및 추적 할 필요가없는 경우 양식 TO 및 기록 보관 요건을 제거함으로써 제공되는 구제가보다 의미가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제안 된 통지 요건을 준수하기위한 독점적 인 목적을위한 무역 옵션 "7.


스왑 딜러를위한 무역 옵션 규칙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2012 년 중간 최종 규칙과 비교하여 스왑 딜러의 무역 옵션 활동에 적용되는 규칙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스왑 딜러는 내부 비즈니스 행동 기준, 기록 보관, 보고, 자본 및 마진을 준수해야합니다.


대규모 무역보고 규정을 교환하여 무역 옵션에 계속 적용하십시오. 스왑 딜러 또는 클리어링 멤버가 CFTC의 제 20 부에 따른 거래 옵션을 입력하거나 소거하는 경우, 스왑 딜러 또는 클리어링 멤버는 거래 옵션을 CFTC에보고해야합니다. 이 규칙은 2012 년 중간 최종 규칙과 일치합니다.


무역 옵션은 CFTC의 반 도용 및 반 조작 권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연방 등록부에 공표되기 전의 현재 최종 규칙 사본은 cftc. gov/idc/groups/public/newsroom/documents/file/federalre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상품 옵션, 77 Fed. Reg. 25320 (2012 년 4 월 27 일).


3 CFTC Letter No. 13-08 (2013 년 4 월 5 일)을 참조하십시오.


4 파생 상품에 대한 포지션 한도, 78 Fed 참조. Reg. 75680 (2013 년 12 월 12 일)


5 최종 규칙의 14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6 최종 규칙 19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7 마지막 규칙의 14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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